본문 바로가기

트루라이즈

도둑님 보세요

하하하하
일단 승업햏자같이 지붕위에 걸터앉아 웃고 싶네요
안녕하시죠
거 한시간도 채 안지났는데
어디쯤 가시는지 궁금하네요
오늘 2호선 저랑 같이 탔던 지하철
배선문제인지 에어컨도 안나오고
차도 자주멈추고 무쟈게 짜증나셨죠?

그래서
그래서 평소에 남들 호주머니 따던 실력으로
제가방에 손대신거죠? 그렇죠?
근데 제가 좀 있게 보이시던가요?
허기사 제가 좀 빛이 나죠 -_-;;
오늘 니베아가 평소보다 많이 나오는 바람에
귀찮아 걍 발랐더니 얼굴이 번뜩거렸는데
그래서 좀 빛이 나긴 했나보네용
비싼빽, 좀되보이던 가죽슈트케이스 많고 많던데
왜 하필 어디 세미나 가서 줄서서 얻어온
꼭 초딩때 주산학원에서 나눠준
가방같지도 않은 가방을 손을 대셨답니까?
왜그러셨어용?

오늘 훔쳐가신 제 CD빽
뭐 각 시디별 가격으로 치자면
억대가 넘어가긴 한데
제가 예전에 와레즈를 했던넘이니 만큼
정보 공유에 투철한바
전부 불법소프트웨어란걸 알아주셨으면... ^^
그리고 님이 보시기엔 알만한 시디는 유일하게 한글밖엔 없을테고
그 나머지는 듣도 보지도 못한
겨우 국받침으로나 쓸 시디밖에 없네요
아 !!!
그래도 그중에 유틸시디는 그래도 좀 유익하겠네용
말이 유틸이지 그시디안에 유틸 약간과
나머지는 배포용 야동과 므흣 사진들이 다수 포함되있어용
그시디를 만약 찾으셨다면
그날은 딸 백번잡아도 아쉽지 않을만큼의 주옥같은 작품들이 많이 있으니
어떻게 보면 님 땡잡으신겁니다. ^^;;
근데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그 시디에 zip파일들은 절대 풀어보면 안되용
제가 꼴도 보기 싫은 것들에게 선물하려고
일반 프로그램이랑 섞어놓은 크래킹툴이 들어있거든요
V3에도 안잡히는 것들이니
함부로 압축푸셨다간
그날로 그컴터 돈좀 드셔야 할겁니다.
저도 그것땜에 울회사 컴터 2대 해먹었거든요 이힛

아참 심심하시면
'대용량DB처리' 동영상 강의 시디 보세요
저는 잠이 안올때 가끔씩 보는 시디인데
혹 불면증이 있으시면 필히 열어보시구요
파일 재생한지 5분안에 깊고 깊은 꿈나라로 인도하는거
제가 백푸로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그지같은 가방에 그래도 값나가는
지갑이랑 MP3는 그옆칸에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밀리는 바람에
첫번째 지퍼여시는데도 고생많으셨을꺼라 예상해보네용
얼마나 떨리셨을까
그 기분 이해가 가용
좀 민감한 스타일인 저의 감각마져 무용지물로 만드셨던
님의 손기술 박수받아 마땅할듯 ^^

저는 님께서 가져가신 시디나 다시 구워야 겠네용
아이고 귀찮은뎅 그래도 도닦는 맘으로 다시 한장한장 구워봐야겠어용
안그래도 스크래치 많이난 시디는 인식률이 떨어져서
다시 구울까 했는데 님덕에 다시 만들어야겠어용
그럼 안냥......